미래소년, 청량 한도 넘었다! 'Boys will be Boys' 단체 티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의 특별함이 빛났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Curious'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의 특별함이 빛났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Curious'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블루 톤의 스포티 룩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서 당찬 패기와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는 평이다.
앞서 공개된 'MVP' 버전 티저 이미지가 미래소년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강조했다면, 'Curious' 버전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 속에 멤버들의 진화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로 컴백한다. 전작에 이은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타이틀곡은 'JUMP!'다. 곡 제목처럼 '가요계 MVP'가 되기 위해 힘차게 뛰어오를 이들의 컴백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 뒤,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컴백 쇼케이스 'BwbB'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보적 청순돌의 컴백…아일리원, 'MY COLOR' 예고
- '더 글로리' 연진이 딸 새 둥지…오지율, 인코드와 '전속 계약'
- HYNN(박혜원) '킹더랜드'에 감성 더한다…OST '그대는 나의' 발매
- 김영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캐스팅…'대세 행보-ing'
- BTS정국, 美 Latto·한소희 더한 '로또 1등급' Seven 예고…뮤비티저 공개
- 6번째 한일정상회담..尹 “韓 전문가 참여”, 기시다 “기준 초과 시 방출 중단”
- 한국은행, 기준금리 현행 3.5% 유지…네 차례 연속 동결
- 대한상의 제주포럼 개막...정재계 리더 대전환 해법 마련
- 한국마사회,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관리(CXM) 체계 구축한다
- 기아, 내년 미국서 첫 전기차 생산…조지아주공장 EV9 라인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