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츠키 "상상 초월하는 애정 감사…후회 없도록 노력할 것" [화보]
2023. 7. 13. 11:0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청초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일본 매거진 긴자(GINZA)는 12일 츠키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츠키는 K팝 아티스트를 꿈꾸게 된 계기, 데뷔 후 겪었던 감정 등 자신의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특히 츠키는 데뷔 후 직캠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을 비롯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것과 관련해 "상상을 초월하는 애정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도 후회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츠키는 최근 음악방송 MC, 라디오 DJ에 이어 다수의 웹 예능까지 섭렵하며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츠키는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오는 8월 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Zombieverse)'에 합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츠키가 속한 빌리는 올해 첫 싱글 앨범 '긴가민가요 (더 스트레인지 월드)' 일본어 버전을 발매하며 일본 데뷔를 마쳤다. 빌리는 완전체로 오는 8월 6일 일본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 무대에 설 예정이다.
[사진 = GINZA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