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오지율, 모두를 놀라게 한 노래방 선곡(귀염뽕짝 원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지율이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를 통해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
저녁 식사 후 '제1회 뽕짝꿍 노래방 대결'이 시작됐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 제1회 노래방 대결 그 결과는 '귀염뽕짝 원정대'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각보다 냉정한 노래방 점수에 '레전드급 가수' 노사연, 진성조차 딴청 피우는 척을 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오지율이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를 통해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
7월 14일 방송될 '귀염뽕짝 원정대' 6회에서는 진성의 고향 부안에서의 흥겨운 저녁 일상이 공개된다. 저녁 식사 후 ‘제1회 뽕짝꿍 노래방 대결’이 시작됐다. 호기롭게 첫 타자로 나선 황민호는 빅뱅 대성의 ‘날 봐 귀순’을 선곡해 강렬한 춤사위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오프닝 요정'에 등극했다. 그러나 무대를 마친 황민호는 노래방 점수 확인 후 당황하는 모습을 숨길 수 없었는데,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어 대세 여배우 오지율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깜짝 선곡으로 원정대 멤버들의 마음을 녹였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급 무대를 마친 뒤, 오지율은 예상을 뒤엎는 결과를 받아 지켜보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지유는 이수근의 재치 있는 코러스와 함께 박현빈의 '샤방샤방'으로 흥을 폭발시켰지만, 노래방 점수를 확인하고는 "이건 가짜야!"라며 믿지 못했다. 대혼돈 속 '트롯 후배즈' 모두의 자존심을 걸고 무대에 오른 조승원은 송가인의 '거문고야'를 열창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 제1회 노래방 대결 그 결과는 '귀염뽕짝 원정대'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배들의 불꽃 튀는 대결 이후 선배들 차례가 되자, 강진은 "100점"을 호언장담하며 본인의 곡인 ‘문풍지 우는 밤’을 선곡, 진지하게 대결에 임했다. 앞선 의욕과 달리 낮은 점수를 받은 강진은 "한 번만 더 하면 안 돼?"라고 말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생각보다 냉정한 노래방 점수에 ‘레전드급 가수’ 노사연, 진성조차 딴청 피우는 척을 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주저하던 노사연은 조용필의 '친구여'를 선곡해, 노래방 대결을 잊게 만드는 고퀄리티 무대로 후배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트롯 대부' 진성은 본인의 곡인 '못난 놈'을 불러 점수 사수에 나서며 명불허전 무대를 선사했다. 베테랑 선배들도 떨게 만든 노래방 대결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
- 신성우 “어린애 ♥아내, 10년 후 만나니 어른…유학 막고 결혼”(고두심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