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포차’, K푸드 신메뉴 9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 '포차'(사진)가 길거리 포장마차의 향수를 담은 신메뉴 9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떡갈비, 소시지, 계란 등을 넣어 옛 감성을 그대로 살린 추억의 맛 포차 도시락, 해물 라면, 김치전 등 다양한 한국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매장은 새벽 1시 30분까지 운영해 제주의 밤을 더 길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 ‘포차’(사진)가 길거리 포장마차의 향수를 담은 신메뉴 9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메뉴는 연포탕, 황태술국, 순대 한치볶음, 명태알 곤이찜, 번데기 등 술 안주 메뉴로 구성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해외 직항노선 확대로 절반을 넘어선 외국인 관광객들이 호텔 내에서 손쉽게 K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 및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라산 소주, 제주 막걸리, 맥주 등 국내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라산 소주로 만든 쏘히토, 한라볼, 프룻 드림 등 ‘포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도 판매한다.
포차를 비롯해 다른 식음 업장에도 중국어와 일본어, 영어 등 4개 국어 지원 가능한 테이블 오더링 시스템을 전면 설치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용에 편의를 더했다고 롯데관광개발은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떡갈비, 소시지, 계란 등을 넣어 옛 감성을 그대로 살린 추억의 맛 포차 도시락, 해물 라면, 김치전 등 다양한 한국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매장은 새벽 1시 30분까지 운영해 제주의 밤을 더 길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불투명…3명은 순조롭게 진행中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 루이비통 회장 넷째 아들과 열애설
- [단독] ‘親 이수만계’ 가수 김민종, 17년만에 SM 떠났다
- 이번엔 제주서 성비위 파문…민주당 제주도의원, 성매매 의혹으로 제명
- “이혼 1순위 불륜… 아내 조리원 동기와 눈맞기도”
- 박지원 “양평고속도, 원희룡 총대멘 것…그래야 다음 대통령 후보된다 생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CCTV 공개…“남친과 놀러간 것 아냐”
- 정용진 “이렇게 같이 먹어”…‘품절템’ 먹태깡·아사히 수퍼드라이 자랑
- “아이고, 이제서야”…20년 넘게 국민연금 내고 받는 월평균 수령액 100만원 첫 돌파
- 남편에게 신장 공여했더니 외도에 ‘두 집 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