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밀수'로 더위 탈출…김혜수→염정아, 시원한 연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짜릿한 액션과 배우들의 환상 연기 호흡으로 극장가에 짜릿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영화 '밀수'가 '더위 탈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올여름, 짜릿한 액션으로 극장가에 역대급 시원함을 날릴 영화 '밀수'가 '더위 탈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에서 벌어질 다양한 사건 사고들을 상상하게 만드는 '더위 탈출 스틸' 10종은 올여름 극장가에 잊을 수 없는 시원함과 재미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역대급 짜릿한 액션과 배우들의 환상 연기 호흡으로 극장가에 짜릿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영화 '밀수'가 ‘더위 탈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올여름, 짜릿한 액션으로 극장가에 역대급 시원함을 날릴 영화 '밀수'가 ‘더위 탈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공개된 ‘더위 탈출 스틸’은 대한민국 영화계 내로라하는 6인 배우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매력 입수 스틸’이 배우들의 매력 면면을 보여준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더위 탈출 스틸’은 화끈하고 통쾌한 영화의 매력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에서 벌어질 다양한 사건 사고들을 상상하게 만드는 ‘더위 탈출 스틸’ 10종은 올여름 극장가에 잊을 수 없는 시원함과 재미를 예고한다.
먼저 성공을 꿈꾸며 밀수판에 뛰어든 조춘자 역의 배우 김혜수부터 해녀들의 든든한 리더 엄진숙 역의 배우 염정아 그리고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 역의 배우 조인성은 눈빛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해 이들이 펼칠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순수 청년에서 욕망에 불타오르게 되는 입체적 인물 장도리 역의 박정민과 군천의 밀수 사냥 전문 세관원 이장춘 역의 김종수, 군천 바닥에서 모르는 게 없는 정보통 막내 고옥분 역의 고민시 역시 역할에 제대로 몰입한 듯한 다양한 표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는 6인의 배우들은 환상적인 연기 케미스트리를 통해 류승완 감독이 '밀수'를 소재로 고안해 낸 신선한 스토리를 더욱 다채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7월 여름 시장 첫 스타트를 끊는 한국 영화 '밀수'는 오는 2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