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홍보대사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가 대세 크리에이터 '다나카 유키오(이하 다나카)'를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는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돼 전국투어, 팝업 스토어 등 캐릭터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분야에 녹이고 있는 '다나카'를 올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자 7월 11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가 대세 크리에이터 ‘다나카 유키오(이하 다나카)’를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다나카는 유튜브와 지상파를 넘나들며 콘텐츠 시장을 종횡무진 휩쓸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다. 2018년 유튜브 채널인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통해 첫 등장한 그는 활동한 지 4년 만인 지난해부터 한국 음식 먹방과 여러 한국 크리에이터와의 컬래버레이션 및 지상파 데뷔 등으로 대중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유튜브 채널 출연 외에도 음원 발매 및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최근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다나카는 MZ세대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는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돼 전국투어, 팝업 스토어 등 캐릭터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분야에 녹이고 있는 ‘다나카’를 올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자 7월 11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었다. 위촉식은 최환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집행위원장의 위촉패 전달, 기념 촬영, 다나카의 홍보대사 위촉 소감 인터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다나카는 홍보대사로서 SNS를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 외에도 8월 25일(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Meet-Up’ 콘퍼런스를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뚝심’ 하나로 4년 동안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콘텐츠를 양산해 대체 불가능한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게 된 다나카만의 브랜딩 전략을 엿볼 수 있음은 물론, 참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무료로 마련된다.
다나카 홍보대사는 “전 세계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들이 모이는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첫 홍보대사 활동인 만큼 적극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기쁨을 표했다.
최환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집행위원장은 “MZ세대의 아이콘인 다나카가 홍보대사로서 국내외 팬들은 물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올해 행사를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시, 콘퍼런스, 시상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 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넘어 세계적인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행사로, 8월 23일(수)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현재 참관 사전등록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소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가 8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리부트!(REBOOT!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시작)’를 테마로 광고,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부문의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현직 글로벌 전문가들이 관련 분야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콘퍼런스’와 전 세계에서 출품된 수상작과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경진대회의 수상작도 ‘전시’와 ‘시상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참관객들의 교류를 위해 ‘개막식’, ‘오프닝/클로징 갈라’를 비롯해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