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인 블룸’ MV 공개 이틀만에 천만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데뷔곡 '인 블룸'(In Bloom)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천만뷰를 돌파했다.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10일 발표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타이틀곡 '인 블룸'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일 오후 8시 35분께 천만뷰를 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10일 발표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타이틀곡 ‘인 블룸’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일 오후 8시 35분께 천만뷰를 넘겼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앨범 발매 첫날에만 124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 셀러’가 된 최초의 K-POP 아이돌에 등극한 데 이어, 빠른 속도로 뮤직비디오 천만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메가 루키’임을 입증했다.
‘인 블룸’은 끝이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는 제로베이스원이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찬란히 빛나는 청춘의 도전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매력과 함께 청량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제로베이스원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영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확정...열일ing
- ‘2억9천’ 입소문 탔다…누적 조회수 2200만 뷰 돌파
- ‘순정복서’ 박종팔·유명우·장정구·신보미레가 떴다
- 김민종, 17년 만에 SM 떠난다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확인 중”
- 故 사카모토 류이치, 2023 제천영화음악상 수상자 선정
-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이효리, 11년 만 복귀 선언
- 88세 이순재→6세 기소유, 세대 초월 ‘오프닝’에 모였다
- ‘나혼자산다’ 김광규, 대세 아기 판다 푸바오 만난다(ft. 이장준)
- ‘홍김동전’ 주우재 아이큐 134로 2위 등극...1위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