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벌써 2세 임박?..“자녀운 들어와 있어”(‘신랑수업’)
남서영 2023. 7. 13. 1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가 처음 궁합을 확인한다.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말미에는 신혼부부 심형탁과 그의 아내 히라이 사야의 다음 스토리가 예고됐다.
역술가는 "굉장히 잘 맞는 부분이 있는데 자녀운이 들어와 있다"고 말해 심형탁은 박수를 쳤다.
사야 또한 "헤어지고 싶어요?"라고 말했고, 심형탁은 "아니야. 무슨 소리야 지금"이라며 당황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가 처음 궁합을 확인한다.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말미에는 신혼부부 심형탁과 그의 아내 히라이 사야의 다음 스토리가 예고됐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부부 궁합을 보기 위해 사주집으로 향했다.
역술가는 “굉장히 잘 맞는 부분이 있는데 자녀운이 들어와 있다”고 말해 심형탁은 박수를 쳤다.
하지만 이내 “근데 이제 떨어져 있거나 헤어진 다음에 다시 만나야지”라고 덧붙여 부부를 놀라게 했다.
특히 심형탁은 “떨어져 있으란 말씀이십니까?”라고 눈치 업는 멘트를 날려 야유를 들었다.
사야 또한 “헤어지고 싶어요?”라고 말했고, 심형탁은 “아니야. 무슨 소리야 지금”이라며 당황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단독]현영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루 의혹 받은 장동민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났을 뿐 관련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눈에서 불나는 것 같아”
- 블랙핑크 리사, 세계 부자 2위와 열애설…YG는 침묵
- 故 최진실 모친 정 씨 “최준희 남친, 나보고 남이니까 나가라고.. 경찰 폭행 없었다”
- 세븐, 지드래곤-태양 훈계했던 과거 공개 “지금처럼 잘 될 줄은..” (라디오스타)
- ♥사야 “심 씨는 이제 내가 지켜줄 것” 깜짝 ‘러브 액츄얼리’ 고백에 심형탁 오열 (신랑수업
- 최성국, ♥24살 연하 결혼+임신 소식에 “김광규, 우울증 심했다”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