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 개인 콘셉트 포스터 공개…8월 2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싸이커스는 지난 11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하이커(HIKER) 버전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순차 공개했다.
한편, 싸이커스의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는 오는 8월 2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싸이커스는 지난 11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하이커(HIKER) 버전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순차 공개했다.
먼저 민재는 컬러풀한 상의를 착용한 채 비스듬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했다. 들판에 누운 준민은 비눗방울을 날리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수민은 파격적인 헤어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포근한 미소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진식과 볼캡을 착용하고 버블건을 든 현우가 밝은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핑크 헤어의 세은은 신비로운 눈빛과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준은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며 시선을 끌었으며, 스케이트보드를 베고 누운 헌터는 활짝 웃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마지막으로 예찬은 파스텔 톤의 풍선들 사이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훈훈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번 '하이커' 버전 콘셉트 포스터는 싸이커스의 자유로움과 여유가 넘치는 젊은 에너지를 담아냄과 동시에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으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싸이커스의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는 오는 8월 2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현 촬영 중 응급실行 “각막 손상…이 또한 지나가는 거” [DA★]
- ‘괴력’ 김민경, 130kg 거구 조진형 힘으로 완벽 제압 (몸쓸것들)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이민기 혼란하다 혼란해 (힙하게)
- ‘오징어게임2’ 측 “인천공항 스태프 갑질? 시민 불편 죄송” [종합]
- 현영 측 “600억 맘카페 사기 피해자, 결코 동조한 적 없다”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