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확정...열일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훈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합류,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행복배틀'에서 맹활약 중인 김영훈의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영훈을 비롯해 나인우 김지은 배종옥 권율 등이 출연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행복배틀’에서 맹활약 중인 김영훈의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한다”고 밝혔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김영훈은 극 중 중앙지검 부장검사 이상근 역으로 분한다. 이상근은 검찰 조직의 이미지와 체면을 우선시하는 안전 제일주의 성격으로, 엘리트 귀족 검사 차영운(권율 분)과 불도저 검사 고영주(김지은 분)와 티격태격 의견 충돌을 겪으면서도 은근한 케미를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김영훈은 마니아층에 사랑받은 ‘종이달’에서 남다른 긴장감을 선사한 데 이어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마성의 불륜남 이태호 역을 맡아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활약하고 있다.
김영훈을 비롯해 나인우 김지은 배종옥 권율 등이 출연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억9천’ 입소문 탔다…누적 조회수 2200만 뷰 돌파
- ‘순정복서’ 박종팔·유명우·장정구·신보미레가 떴다
- 김민종, 17년 만에 SM 떠난다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확인 중”
- 故 사카모토 류이치, 2023 제천영화음악상 수상자 선정
-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이효리, 11년 만 복귀 선언
- 88세 이순재→6세 기소유, 세대 초월 ‘오프닝’에 모였다
- ‘나혼자산다’ 김광규, 대세 아기 판다 푸바오 만난다(ft. 이장준)
- ‘홍김동전’ 주우재 아이큐 134로 2위 등극...1위는 누구?
- ‘D.P 2’ 변한 건 아무것도 없었다…메인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