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국제고등학교' 이종혁, 생애 첫 커버 화보…청량 가득 소년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종혁이 생애 첫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종혁은 최근 대학 문화 매거진 '캠퍼스플러스' 7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커버 컷에서는 카메라를 향한 아이 컨택으로 나른한 느낌을, 체크 니트 의상에서는 이종혁만의 상쾌함을 담았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는 신인 배우 이종혁만의 작지만 단단한 소신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신예 이종혁이 생애 첫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종혁은 최근 대학 문화 매거진 '캠퍼스플러스' 7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공개된 사진은 이종혁의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버 컷에서는 카메라를 향한 아이 컨택으로 나른한 느낌을, 체크 니트 의상에서는 이종혁만의 상쾌함을 담았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는 신인 배우 이종혁만의 작지만 단단한 소신이 담겼다.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이종혁은 “꾸준한 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말이지만 제 일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실제 연기 생활과 병행하며 대학 생활의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는 이종혁은 졸업 전 대학 매거진과 함께해 기쁘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 선물로 ‘팬들이 준비해 준 이벤트’를 꼽으며 특별한 팬 사랑도 드러냈다.
신예 이종혁은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과 ’청담국제고등학교‘를 통해 섬세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