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갓 투 비 유', '바이닐 바이 브랜뉴' 통해 재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뉴뮤직이 바이닐 프로젝트 '바이닐 바이 브랜뉴'(V12YL by BRANDNEW)를 통해 버벌진트의 싱글 '갓 투 비 유 2023'을 13일 발매한다.
바이닐 발매에 앞서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리믹스곡 '갓 투 비 유 2023'을 싱글로 먼저 내놓는다.
브랜뉴뮤직은 싱글 '갓 투 비 유 2023'를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은 설립 12주년을 맞아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의 발표작을 바이닐로 발매하는 ‘바이닐 바이 브랜뉴’를 기획했다. 앞서 지난 5월 첫 번째 작품으로 버벌진트의 정규 4집 ‘고 이지’(Go Easy)를 바이닐로 발매했고, 해당 앨범 타이틀곡을 리메이크한 ‘좋아보여 2023’을 싱글로 선보였다.
프로젝트의 2번째 작품은 버벌진트의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인 ‘10년동안의오독I’이다. 바이닐 발매에 앞서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리믹스곡 ‘갓 투 비 유 2023’을 싱글로 먼저 내놓는다.
‘10년동안의오독I’에 담긴 ‘갓 투 비유’ 원곡은 버벌진트가 가창을, 시진이 랩을 담당했던 곡이다. 새롭게 탄생한 버전은 버벌진트가 랩을, 빈센트블루가 보컬을 맡았다.
브랜뉴뮤직은 싱글 ‘갓 투 비 유 2023’를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이에 앞서 이날 낮 12시부터 ‘10년동안의오독I’ 바이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전거 천국' 덴마크에선 늙고 병들어도 함께 달린다
- 11년간 초등생 자매 성폭행한 학원장 징역 20년 확정
- '배터리 아저씨' 옳았나…미래운용, '최최최종' K배터리 ETF 출시
- 새벽 빈집에 도어락 ‘삑삑삑’…“손에 쥐고 있는 건 뭐에요?”
- 미용실 서비스 음료에 곰팡이 둥둥…“영업 방해 신고” 적반하장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먹태깡' 열풍에 동참…"먹어봐라"
- '5억 송금' 현영, 맘카페 사기 가담 의혹에 "피해자일 뿐"
- “깊은 빡침이 느껴진다” MZ조폭 회식 영상 본 현직검사 반응 화제
- 극단 선택하려다 차량 12대 불태웠다…택배기사 ‘재판행’
- “학생 때는 멸치였는데…” 女 폭행 보디빌더, 동창생들의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