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 앞둔 정승환, 박효신 '동경'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승환이 박효신의 '동경'을 재해석했다.
정승환은 3Y코퍼레이션의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 '재해석'에 두 번째 리부트 주자로 출격, 박효신의 '동경'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특히 진용진이 박효신의 '동경'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스토리에 맞춰, 음악 프로듀서와 음악적 해석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정승환 스타일'의 동경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이 흥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정승환이 박효신의 '동경'을 재해석했다.
정승환은 3Y코퍼레이션의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 '재해석'에 두 번째 리부트 주자로 출격, 박효신의 '동경'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12일 공개된 영상 속 정승환은 무대에 앞서 진지하게 고민을 하는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진용진이 박효신의 '동경'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스토리에 맞춰, 음악 프로듀서와 음악적 해석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정승환 스타일'의 동경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이 흥미를 더했다. 진용진이 재해석한 스토리는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꿈'에 관한 이야기로, 첫사랑의 대상을 '사람'이 아닌 '꿈'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들은 정승환은 "꿈에 대한 막연한 첫사랑으로 재해석된 만큼 음악도 스토리의 결과 같이 가면 좋겠다"라며 초반에는 담백하지만 후반부는 호소력 있게 터뜨리고 싶다는 의견을 들려줬다. 또한 메인을 어쿠스틱 기타로 변경해 쓸쓸한 느낌을 더하고 꿈에 대해 찬찬히 되짚어보는 시간을 표현한다거나, 악기들의 브레이크로 감정선을 극대화하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정승환은 진용진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발산하기도 했다. 진용진은 입대를 앞두고 있는 정승환을 위해 수많은 군대 용어를 알려주는가 하면, 팬심으로 준비한 맞춤형 군대 필수품 세트를 선물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고, 정승환 역시 군 입대를 앞둔 심경과 더불어 노래와 작사 등 평소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3Y코퍼레이션 '재해석']
재해석 | 정승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