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에세이 ‘예지몽 꾸는 세실리아’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예지몽 꾸는 세실리아'를 펴냈다.
이 책은 신비로운 에지몽을 꾸고 난 후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일어난 저자 개인의 신비한 경험을 기록한 자전적 에세이다.
이 책은 신비한 경험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종교적 메시지를 담은 책이지만, 어느 한 종교만을 강요하진 않는다.
종교적인 요소와 신비로운 경험을 통해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예지몽을 통해 현실과는 다른 세상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며, 그렇기에 착하고 성실하게 삶을 살아가야 한다는 교훈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예지몽 꾸는 세실리아’를 펴냈다.
이 책은 신비로운 에지몽을 꾸고 난 후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일어난 저자 개인의 신비한 경험을 기록한 자전적 에세이다.
저자는 예지몽을 통해 현실과는 또 다른 신비한 세계와 종교적인 영감을 경험하게 된다. 그리고 이 경험을 다른 이들에게도 전해야 한다는 사명을 갖고 글을 쓰기 시작한다. 이 책은 신비한 경험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종교적 메시지를 담은 책이지만, 어느 한 종교만을 강요하진 않는다.
그녀는 예지몽을 통해 자신을 통해 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책을 쓰기 시작한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느껴지는 신비한 일들을 통해 “하느님은 자비로운 분이시지만 두려워해야 한다”라는 깨달음을 얻고 성실한 신앙인으로 변모한다. 독자들은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영적인 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책은 독특한 주제와 이야기 구성으로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종교에 대한 깊은 깨달음을 선사한다. 종교적인 요소와 신비로운 경험을 통해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예지몽을 통해 현실과는 다른 세상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며, 그렇기에 착하고 성실하게 삶을 살아가야 한다는 교훈을 준다. 이러한 세실리아의 이야기는 종교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거나 흔들리는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삶을 선하게 살아가야 한다는 진리를 다시금 상기시켜 준다.
보아야 보이는 세상, 믿어야 알게 되는 세상, 죽음으로 끝나지 않는 영의 세계. 순백의 묘한 빛을 내며 빛의 속도보다 빠르게 단숨에 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세계’, 흔히 ‘천국’이라 부르는 곳을 저자의 시선을 통해 간접적으로 나마 경험해 볼 수 있다.
‘예지몽 꾸는 세실리아’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