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윤혜진 딸, 90년대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판박이(‘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 가족이 일상을 공유했다.
13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기가맥힌 맛집, 요물템, 그리고 노래방...(ENG) [윤혜진의 What See TV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아침부터 피부과에 간 윤혜진 가족은 점심으로 옛날 불고기 맛집도 공유했다.
배불리 먹은 가족, 집으로 돌아가기 전 윤혜진은 거꾸로 접는 '거꾸로 우산'을 히든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윤혜진 가족이 일상을 공유했다.
13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기가맥힌 맛집, 요물템, 그리고 노래방...(ENG) [윤혜진의 What See TV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아침부터 피부과에 간 윤혜진 가족은 점심으로 옛날 불고기 맛집도 공유했다.
배불리 먹은 가족, 집으로 돌아가기 전 윤혜진은 거꾸로 접는 ‘거꾸로 우산’을 히든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다른 날에는 딸 지온의 변신도 도왔다. “어딜 가려고 이렇게 화장을 하냐”고 묻는 엄태웅의 말에 윤혜진은 “얘가 지금 얼마 전부터 자기 90년대 화장법으로 화장해 보는 게 소원이라고 하는 거다”며 고모 엄정화의 사진을 보여줬다.
색다른 스타일링에 딸 지온은 “대박. 나 안 같아”라며 만족했다. 기분이 업된 가족은 노래방으로 향했고 엄정화의 노래 ‘포이즌’, ‘몰라’ 등을 부르며 즐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단독]현영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루 의혹 받은 장동민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났을 뿐 관련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눈에서 불나는 것 같아”
- 블랙핑크 리사, 세계 부자 2위와 열애설…YG는 침묵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故 최진실 모친 정 씨 “최준희 남친, 나보고 남이니까 나가라고.. 경찰 폭행 없었다”
- 세븐, 지드래곤-태양 훈계했던 과거 공개 “지금처럼 잘 될 줄은..” (라디오스타)
- ♥사야 “심 씨는 이제 내가 지켜줄 것” 깜짝 ‘러브 액츄얼리’ 고백에 심형탁 오열 (신랑수업
- 최성국, ♥24살 연하 결혼+임신 소식에 “김광규, 우울증 심했다”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