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 게임 정보 공개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게임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13일 공개했다.
웹젠은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세계관, 캐릭터, 게임 특징 소개 등의 내용을 상세히 안내했다.
라그나돌의 주요 게임 특징도 함께 소개한다.
라그나돌은 이색적인 세계관, 화려한 연출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게임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13일 공개했다.
라그나돌은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정통 서브컬쳐 수집형 RPG다.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누구나 참여 가능한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올해 하반기 중 정식 출시한다.
웹젠은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세계관, 캐릭터, 게임 특징 소개 등의 내용을 상세히 안내했다. 라그나돌은 요괴들의 복수극을 주제로 주인공이 요괴들과 함께 '환요계'를 지키기 위해 인간에게 대행한다는 선과 악이 뒤바뀐 이색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다.
다양한 요괴들이 매력적으로 구현된 캐릭터 33종의 설명과 함께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총 8개의 요괴 종족과 국가로 구성된 '환요계' 캐릭터들의 관계도를 통해 구성된 이야기 구조도 살펴볼 수 있다.
라그나돌의 주요 게임 특징도 함께 소개한다. 라그나돌은 이색적인 세계관, 화려한 연출이 특징이다. 게임 진행 중 주요 장면들이 정교하게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연출되며 '귀멸의 칼날'의 주인공 탄지로 역을 맡은 '하나에 나츠기'를 비롯해 50명 이상 정상급 성우진의 캐릭터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공격 카드를 전략적으로 배열해 진행하는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도입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게임 내 '지옥 아레나', '마경 쟁탈전' 등 대전 및 협동 콘텐츠도 갖췄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청소년코딩공작소 위드웹젠' 인재육성 사회공헌 시작
- 웹젠, 수집형RPG '라그나돌' 티저 영상 공개…7월 12일 사전예약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