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링크미디어, 유튜브에 '디지털 마케팅 학원' 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마케팅 기업 글링크미디어(대표 임현재)가 누구나 쉽게 온라인 광고를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강의 콘텐츠를 13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글링크미디어 교육사업팀 이두희 팀장은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유튜브에 온라인 학원을 개설한 것"이라며 "구글 광고를 중심으로 구글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알리는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하반기 네이버, 카카오, 메타, 틱톡, 트위터 등으로도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기업 글링크미디어(대표 임현재)가 누구나 쉽게 온라인 광고를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강의 콘텐츠를 13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오분디마'에 업로드된 교육 프로그램은 유튜브 동영상 광고,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GDN), 구글 앱 광고, 구글 애널리틱스4(GA4), 인스타그램 광고, 카카오모먼트 광고 등 총 7개 과목, 24개 동영상으로 구성됐다”라며 “유튜브 학습 프로그램으로 공개한 강의 영상들은 유튜브 이용자라면 언제 어디서나 무료 또는 유료로 시청하며 상호 작용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글링크미디어 교육사업팀 이두희 팀장은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유튜브에 온라인 학원을 개설한 것”이라며 “구글 광고를 중심으로 구글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알리는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하반기 네이버, 카카오, 메타, 틱톡, 트위터 등으로도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번째 한일정상회담..尹 “韓 전문가 참여”, 기시다 “기준 초과 시 방출 중단”
- 대한상의 제주포럼 개막...정재계 리더 대전환 해법 마련
- 문 활짝 열었지만 ‘머뭇’....제4 인터넷뱅크 쉽지 않네
- [기자의 일상]국회에서 열린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 [박효주의 酒절주절]①막걸리는 억울하다
- 경기도 IT협회 협의회 “학교 스마트단말기 보급사업 MAS 제도 유지해야”
- 김건희 여사, 나토 배우자 행사에서 우크라 영부인과 재회
- SKB-넷플릭스 망사용료 감정한다…ETRI·KISDI 중 선정 유력
- '정재계 리더' 제주 집결…韓 경제위기 해법 찾는다
- ‘제2의 바다이야기’ 막는다... 정부 합동, ‘홀덤펍’ 불법행위 엄중 대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