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낮췄다" 아영FBC, 국민와인 '디아블로' 저칼로리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와인 디아블로의 저칼로리 버전인 '비라이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시즌을 맞아 출시된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은 한 잔(125㎖ 기준)당 기존 디아블로 소비뇽블랑 와인보다 칼로리를 25%정도 줄이고 (70㎉) 알코올 도수를 8.5로 낮춰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와인 디아블로의 저칼로리 버전인 '비라이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시즌을 맞아 출시된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은 한 잔(125㎖ 기준)당 기존 디아블로 소비뇽블랑 와인보다 칼로리를 25%정도 줄이고 (70㎉) 알코올 도수를 8.5로 낮춰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차갑게 마실 수 있도록 전용 칠링 백 세트를 한정 수량 준비해 판매한다.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은 백도, 배와 옅은 허브의 신선한 아로마가 느껴지며 균형 잡힌 산미가 싱그럽고 가벼운 느낌을 준다. 칼로리와 도수가 낮다는 장점 뿐아니라 신선하고 클래식한 디아블로 소비뇽 블랑의 향과 맛을 그대로 보여준다. 가격은 1만원대다.
아영FBC는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 출시를 맞아 배우 장희령을 모델로 패션지와 협업한 화보발행 등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우 장희령은 청순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른바 ‘국민와인’, ‘편의점 와인'이라 불리며 1만원대 와인 중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사의 대표 브랜드다.
'와인 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는 디아블로 와인 고유의 스토리텔링 덕분에 널리 알려져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되고 있으며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카르미네르 등이 인기가 높다.
디아블로 브랜드 담당자는 "저칼로리 와인 출시는 여름시즌을 맞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칼로리 섭취를 줄이면서도 와인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