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엔텍, 에이플러스라이프에 피인수…주가 18% '급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노엔텍이 장초반 급등하고 있다.
법인보험대리점(GA)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의 자회사 에이플러스라이프에 인수된다는 소식이 주가를 밀어올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오전 9시 42분 현재 나노엔텍은 전일 대비 765원(17.57%) 오른 5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에이플러스라이프는 SK스퀘어의 나노엔텍 지분 28.4%와 경영권을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노엔텍이 장초반 급등하고 있다. 법인보험대리점(GA)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의 자회사 에이플러스라이프에 인수된다는 소식이 주가를 밀어올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오전 9시 42분 현재 나노엔텍은 전일 대비 765원(17.57%) 오른 5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엔 5490원까지 치솟았다.
에이플러스라이프는 SK스퀘어의 나노엔텍 지분 28.4%와 경영권을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수 대금은 515억원, 거래 종결예정일은 오는 9월 12일이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연녀에게 보험금 12억 주고 떠난 남편, 아내와 딸은 어떻게?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최연소 도의원의 몰락…음주운전에 성매매 의혹까지
- "앞으로 분양가 더 오른다던데…" 조급해진 30대 몰렸다
- "웬만한 성인 얼굴보다 크네"…'얼죽아' 위한 스타벅스의 결단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SNS는 다 거짓말 같아요"…20대 직장인 한숨 쉰 까닭 [이슈+]
- 블랙핑크 리사의 남자? LVMH 제국 후계자, 28세 CEO '눈길'
- "암표값 4700만원"…테일러 스위프트가 물가 상승 부추겼다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 공개…"무서워 남친 불러"
- 김연아에 金 뺏길까 말 바꿨나…소트니코바 "도핑 샘플 문제"
- '강남 마약 음료' 주범 중국서 잡고보니…20대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