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파트리샤 멱살잡이…살벌 남매 싸움에 당황한 김해준(집있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나단과 파트리샤 남매가 진짜 싸움을 한다.
결국 조나단은 김해준과 파트리샤가 자신을 버리고 갔다고 생각하며 행방을 쫓았고, 조나단을 골탕먹이려다 되려 버림받은(?) 김해준과 파트리샤는 또 조나단을 쫓기 시작했다.
해외여행에서 제대로 맞붙은 '현실 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리얼 싸움 현장은 14일 오후 11시 20분 SBS, U+모바일tv 밤 12시에 방송되는 '집에 있을걸 그랬어'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조나단과 파트리샤 남매가 진짜 싸움을 한다.
7월 14일 방송되는 예능 ‘집에 있을걸 그랬어’에서 여행 중 낙오된 조나단이 공개된다. 낮잠을 자고 난 뒤 씻고 나와 숙소에 아무도 없는 것을 발견한 조나단은 헐레벌떡 김해준과 파트리샤를 찾아 나섰다.
사실 김해준과 파트리샤는 숙소에 있는 상태였다. 나갈 준비를 하던 두 사람이 조나단을 놀리려고 숨은 것이었지만, 조나단은 찾아볼 생각도 안 하고 바로 밖으로 뛰쳐나갔다. 김해준은 “나단이 진짜…화가 나네, 화가 나”라며 조나단이 찾지도 않고 그냥 나가버리는 바람에 애써 땀 흘리며 숨었던 장난이 아무 소용없게 되자 허탈해했다. 파트리샤도 “누구를 위한 것이었나”라며 황당해 한다.
결국 조나단은 김해준과 파트리샤가 자신을 버리고 갔다고 생각하며 행방을 쫓았고, 조나단을 골탕먹이려다 되려 버림받은(?) 김해준과 파트리샤는 또 조나단을 쫓기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여행 초짜 트리오’가 다시 만났고, 파트리샤는 조나단을 향해 어긋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조나단은 “이거 정리를 좀 해야겠다. 리샤가 말하는 게 이상한데?”라고 분노하며 파트리샤의 멱살을 잡으려 했다. 반전된 분위기에 김해준도 급히 조나단을 말리며 남매 싸움에 휩싸였다.
해외여행에서 제대로 맞붙은 ‘현실 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리얼 싸움 현장은 14일 오후 11시 20분 SBS, U+모바일tv 밤 12시에 방송되는 ‘집에 있을걸 그랬어’에서 공개된다. (사진= LG유플러스 STUDIO X+U)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그룹 2세와 데이트? 열애설 일파만파
- 신성우 “어린애 ♥아내, 10년 후 만나니 어른…유학 막고 결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CCTV 공개에 여론은 싸늘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