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 응급실行 “각막에 상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응급실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지현은 12일 SNS를 통해 "괜찮아요. 아프면서 크는 거 잖아요. 촬영 중 이물질이 튀어서 눈에서 불나는 거 같더라고요"는 글과 함께 응급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지현은 "병원이 문 닫을 시간이라 어쩔 수 없이 응급실 갔는데 각막에 상처가 났대요. 아프지만 이 또한 지나가는 거니까요"라며 "늘 조심 또 조심하세요. 내 몸은 소중하니까요"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현은 12일 SNS를 통해 “괜찮아요. 아프면서 크는 거 잖아요. 촬영 중 이물질이 튀어서 눈에서 불나는 거 같더라고요”는 글과 함께 응급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지현이 눈에 거즈를 붙인 채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현은 “병원이 문 닫을 시간이라 어쩔 수 없이 응급실 갔는데 각막에 상처가 났대요. 아프지만 이 또한 지나가는 거니까요”라며 “늘 조심 또 조심하세요. 내 몸은 소중하니까요”라고 적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괜찮으세요?” “이게 무슨 일이에요” “고생하셨어요” “빨리 나으세요” 등 걱정과 함께 쾌유를 기원했다.
이지현은 최근 SBS플러스, 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에 출연 중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승준 한국 땅 밟나...오늘 비자발급 항소심 선고
- ‘연진이 딸’ 오지율, 김재중 회사와 전속계약
- ‘기적의 형제’ 배현성은 ‘이강산’…훔친 소설 비밀 알아냈다
- ‘미션 임파서블7’ 개봉 첫날 1위...역시 톰 크루즈[MK박스오피스]
- KBS대기획 god 콘서트,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 개최
- “웃음에 진심”...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3일) 발인
- 최자 결혼 소감 “복에 겨운 결혼식 잘 마쳤다”
-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뮤비 티저 공개...영화 같네
- [종합] ‘나는 솔로’ 15기 영철·영숙→광수·옥순, 썸 순항 중... 최종 결혼 커플은?
-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와 산책→데이트 선택에 “다른女 고르면 사이코패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