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새단장…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034230)시티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새단장하고 15일 3년 만에 다시 고객을 맞는다고 1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아트파라디소는 아트워크와의 공존을 통해 전체 공간을 갤러리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성인 전용 부티크 호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시티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새단장하고 15일 3년 만에 다시 고객을 맞는다고 1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아트파라디소는 아트워크와의 공존을 통해 전체 공간을 갤러리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성인 전용 부티크 호텔이다.
국내 최초로 58개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조성했고 휴식, 아트, 미식, 살롱 등 시설과 서비스를 갖춰 90여개국 우수 부티크 호텔이 소속된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멤버로 인정받았다.
SLH 호텔은 70개 이상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고 품질 유지를 위해 가입 뒤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점검과 평가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아트파라디소는 투숙 시 큐레이터가 사전 니즈 파악부터 시작해 투숙 중 요청사항을 24시간 응대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선사한다.
백남준 '히치콕드(HITCHCOCKED)', 알렉시아 싱클레어 '레이디 저스티스(Lady Justice)' 시리즈 등 주요 전시작품 중심으로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아트투어도 있다.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담은 풀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식사는 호텔 내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 맛볼 수 있다. 조식은 고품격 메뉴 반상으로 차려진다. 한식 '오리엔탈'과 브런치 스타일 '아메리칸' 중 선택 가능하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