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욕망 가득 김혜수·밀수왕 조인성, 화끈·통쾌 파격 변신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측이 더위 탈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13일 배급사 NEW가 공개한 '밀수'의 더위 탈출 스틸 10종은 대한민국 영화계 내로라하는 6인 배우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매력 입수 스틸이 배우들의 매력 면면을 보여준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더위 탈출 스틸은 화끈하고 통쾌한 영화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측이 더위 탈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13일 배급사 NEW가 공개한 '밀수'의 더위 탈출 스틸 10종은 대한민국 영화계 내로라하는 6인 배우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매력 입수 스틸이 배우들의 매력 면면을 보여준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더위 탈출 스틸은 화끈하고 통쾌한 영화의 매력이 돋보인다.
성공을 꿈꾸며 밀수판에 뛰어든 조춘자 역의 배우 김혜수부터 해녀들의 든든한 리더 엄진숙 역의 배우 염정아 그리고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 역의 배우 조인성은 눈빛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한다.
또한 순수 청년에서 욕망에 불타오르게 되는 입체적 인물 장도리 역의 박정민과 군천의 밀수 사냥 전문 세관원 이장춘 역의 김종수, 군천 바닥에서 모르는 게 없는 정보통 막내 고옥분 역의 고민시 역시 역할에 제대로 몰입한 듯한 다양한 표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열리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해양범죄활극. 오는 2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