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눈에서 불나는 것 같아”
남서영 2023. 7. 13. 0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현이 촬영 중 눈 부상을 당했다.
12일 이지현은 "괜찮아요. 아프면서 크는 거잖아요. 촬영 중 이물질이 튀어서 눈에서 불나는 거 같더라구요"라는 글을 남겼다.
덧붙인 사진 속 이지현은 응급실 침대에 누워 눈 치료를 받고 있다.
이지현은 "병원이 문 닫을 시간이라 어쩔 수 없이 응급실 갔는데 각막에 상처가 났대요. 아프지만 이 또한 지나가는 거니까요"라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방송인 이지현이 촬영 중 눈 부상을 당했다.
12일 이지현은 “괜찮아요. 아프면서 크는 거잖아요. 촬영 중 이물질이 튀어서 눈에서 불나는 거 같더라구요”라는 글을 남겼다.
덧붙인 사진 속 이지현은 응급실 침대에 누워 눈 치료를 받고 있다.
이지현은 “병원이 문 닫을 시간이라 어쩔 수 없이 응급실 갔는데 각막에 상처가 났대요. 아프지만 이 또한 지나가는 거니까요”라고 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고생하셨어요”, “이 와중에도 사진 찍겠다는 의지가 대단하세요”, “깜짝 놀랐네요”라는 글을 남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단독]현영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루 의혹 받은 장동민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났을 뿐 관련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블랙핑크 리사, 세계 부자 2위와 열애설…YG는 침묵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활동휴지기 무색…한예슬, 여전한 미모 빛나는 존재감
- ♥사야 “심 씨는 이제 내가 지켜줄 것” 깜짝 ‘러브 액츄얼리’ 고백에 심형탁 오열 (신랑수업
- 최성국, ♥24살 연하 결혼+임신 소식에 “김광규, 우울증 심했다” (라디오스타)
- 유재석, 강기영 ‘신혼집’ 규모에 깜짝..강기영 “장모님 집이자 갤러리로 운영돼”(‘유퀴즈
- 故 최진실 모친 정 씨 “최준희 남친, 나보고 남이니까 나가라고.. 경찰 폭행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