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가 반한 한복 자태…‘연인’ 첫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인 한복자태가 공개됐다.
8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천수진)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제작진은 7월 13일 네번째 주인공 이다인(경은애 역)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다인 한복자태가 공개됐다.
8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천수진)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앞서 ‘연인’ 제작진은 멜로 눈빛을 장착한 남궁민(이장현 역), 흩날리는 눈 속 청초한 안은진(유길채 역), 본격 사극 도전을 예고한 이학주(남연준 역)의 스틸을 차례로 공개했다. 제작진은 7월 13일 네번째 주인공 이다인(경은애 역)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이다인이 분한 경은애는 남연준의 정혼자이자 유길채의 가장 가까운 벗이다. 경은애는 세상의 밝은 면을 먼저 볼 줄 아는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으로, 앙큼새촘도도한 유길채와는 또 다른 강인함과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스틸 속 이다인은 많은 감정이 담긴 듯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다인이 이토록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연인’ 제작진은 “이다인이 맡은 경은애는 부드러움 속에 강인함을 가진 인물이다. 이다인은 첫 촬영부터 말투, 표정, 외모까지 모든 면에서 경은애 그 자체였다. 뿐만 아니라 한층 깊어진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제작진에게 신뢰를 심어줬다. ‘이다인이 이렇게 사극에 잘 어울렸구나’라고 감탄했다. 맞춤옷을 입고 비상할 ‘연인’ 속 이다인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그룹 2세와 데이트? 열애설 일파만파
- 신성우 “어린애 ♥아내, 10년 후 만나니 어른…유학 막고 결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CCTV 공개에 여론은 싸늘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