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박보검, 더보이즈 큐와 무슨 사이기에…뜻밖의 친분 화제

정빛 2023. 7. 13. 08: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과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큐의 뜻밖의 친분이 놀라움을 산다.

박보검의 지목으로 큐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기 때문이다.

영상을 통해 큐는 "배우 박보검 님에게 지목을 받아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루게릭요양병원이 건립될 때까지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첫 번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응원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얼음물을 맞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보검(왼쪽), 더보이즈 큐.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박보검과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큐의 뜻밖의 친분이 놀라움을 산다. 박보검의 지목으로 큐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기 때문이다.

더보이즈 큐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에게 의미있는 챌린지 참여를 독려했다.

영상을 통해 큐는 "배우 박보검 님에게 지목을 받아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루게릭요양병원이 건립될 때까지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첫 번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응원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얼음물을 맞았다.

이어 큐는 함께 챌린지를 이어나갈 사람으로 위아이 강석화와 안무가 백구영, 더보이즈 멤버인 선우를 지목했다.

큐가 참여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근위축성측삭경화증(ALS·루게릭병)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2014년 시작되어 전 세계에 확산된 이 캠페인은 참가를 원하는 사람이 SNS에 24시간 내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동영상을 올린 뒤 다음 도전자 세 명을 지목해 기부를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큐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5월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을 개최, 일본, 대만, 태국 등 공연지를 넓혀가며 전 세계에서 팬덤 '더비'를 만나고 있다.

박보검은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뮤지컬 '렛미플라이'에 출연,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한다. 또 아이유와 함께 임상춘 작가의 신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다.

사진 제공=IST엔터테인먼트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