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푸바오 향한 찐♥ (ft.이장준과 30살차 우정)(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규가 아기 판다 푸바오를 만나 설렘을 폭발시킨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아기 판다 푸바오를 만나기 위해 놀이공원을 방문한 김광규 일상이 공개된다.
김광규는 놀이공원의 스타 푸바오를 만나기 전 머리부터 발끝까지 판다 기념품으로 도배하며 진짜 팬심을 폭발한다.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아기 판다' 푸바오와 '러버지'(러바오+아버지) 러바오의 실물 영접에 매우 흥분하는 김광규의 행복이 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아기 판다 푸바오를 만나기 위해 놀이공원을 방문한 김광규 일상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콧노래를 부르며 놀이공원에 도착한 김광규는 “설레죠.. 님을 보러 가니까”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광규를 설레게 한 님의 정체는 귀여움으로 한반도를 들썩이게 한 아기 판다 푸바오. 김광규는 푸바오를 만날 생각에 “연예인 보는 느낌”이라며 설렘을 쏟는다.
골든차일드 이장준은 이날 ‘핫규’ 김광규 전담 일일 놀이공원 가이드로 동행한다. 30살 나이 차인 김광규와 이장준이 친해진 계기가 궁금한 가운데, 이장준은 ‘만능 MZ 가이드’로 김광규와 푸바오의 만남을 주선할 예정이다.
김광규는 놀이공원의 스타 푸바오를 만나기 전 머리부터 발끝까지 판다 기념품으로 도배하며 진짜 팬심을 폭발한다.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아기 판다’ 푸바오와 ‘러버지’(러바오+아버지) 러바오의 실물 영접에 매우 흥분하는 김광규의 행복이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장준은 이날 97학번 형님 김광규를 들었다 놓는 97년생 동생의 패기와 너스레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장준의 장난에 김광규는 혈압이 올라 여러 번 뒷목(뒷덜미)을 잡았다고.
방송은 14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근육 美쳤다…여자 마동석이네 [DA★]
- 임영웅, 소유와 열애? “비밀이었는데…” 너스레 해명 (ft.조영수)
- 현영 측 “600억 맘카페 사기 피해자, 결코 동조한 적 없다” [공식입장]
- ‘킹더랜드’, 아랍 문화 비하 비로소 사과 “문제된 부분 수정” [종합]
- 차승원 3년만에 예능 컴백, “나 지금 너무 신나” (형따라 마야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