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복귀’ 있지(ITZT) ‘서머퀸’ 예약…5인5색 매력 공개

이선명 기자 2023. 7. 13. 0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있지.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5인 5색 매력으로 복귀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있지가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과 타이틀 곡 ‘케이크’(CAKE)를 발표한다고 13일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신보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있지 2023년 첫 복귀를 향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추가로 올려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콘셉트 사진에서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마치 경기를 앞둔 라커룸에서 비장함이 맴도는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 블랙 스타일링, 당당한 애티튜드, 도도한 아우라로 있지만의 카리스마를 구현했다. 콘셉트 클립에서는 각 멤버들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자신감도 담겨있다.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타이틀곡 ‘케이크’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겼다. ‘케이크’는 K팝 인기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있지와의 첫 협업 곡으로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있지는 여러 히트곡에 이어 ‘서머퀸’ 활약을 이어나간다.

있지는 이번 신보와 함께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팬들을 맞이한다.

이외에도 있지는 신보 발매 당일 31일에는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조우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