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 맘카페도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성국이 24세 연하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한 최성국은 맘카페 가입 사실을 알리며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다. 동료들 중에 아이가 있는 분들도 계신데 다 15년 이상 된 버전이다. 제 아내는 빨리 결혼해서 주변에 아이가 있는 사람들이 없다. 그래서 같이 열심히 공부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딸한테 다른 남자들이 말 거는 게 싫어 아들 원했다"
배우 최성국이 24세 연하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예비 아빠인 그는 맘카페에도 가입해 공부를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해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을 꾸몄다.
7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성국은 "제가 결혼한 것도 신기한데 곧 아빠가 된다. 아내가 9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임신 사실을 1월에 알게 됐다. 아침에 녹화 갈 준비를 하고 있는데 '오빠 이거 봐'라고 하더라. 키트인데 두 줄이었다. 코로나19 키트 양성인 줄 알았는데 임신이더라. 만감이 교차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 딸한테 다른 남자들이 말 거는 게 싫어 아들을 원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최성국은 맘카페 가입 사실을 알리며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다. 동료들 중에 아이가 있는 분들도 계신데 다 15년 이상 된 버전이다. 제 아내는 빨리 결혼해서 주변에 아이가 있는 사람들이 없다. 그래서 같이 열심히 공부 중"이라고 설명했다.
아내와 24세 차이가 나는 최성국은 "만난 지 6개월 후에 나이를 알게 됐다. 일부러 나이를 안 물어봤다. 순수하게 사람을 알고 지내고 싶어서 나이를 묻지 않았다"며 "고민하다 나이를 물어봤는데 '같은 띠에요'라고 하더라. 깜짝 놀랐다. 현실적인 걱정이 앞서 그날 잠을 못 잤다"고 회상했다.
더불어 그는 자신의 결혼 소식을 듣고 절친한 동료 배우 김광규가 우울증에 걸렸다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환희 측 "외조모, 부모 역할 최선 다했다"...최준희 이슈에 밝힌 입장
- 김부선 "딸이 나 몰래 외국서 결혼했다" 눈물
- "김지민과 헤어져"...김준호, 이별 요구에 눈빛 돌변 ('돌싱포맨')
- '코빅' 이지수 사망…네티즌 애도 물결
- 불륜설 이겨낸 우효광·추자현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 끼쳐" ('동상이몽2')
- 김호중 "영탁 '찐이야', 원래 내 노래"...충격 고백 ('강심장리그')
-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폭행, 여전히 상처로 남아 있다"
- 장동민 측 "600억 맘카페 사기 혐의 A씨와 친분 없어"
- '재계약 불발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루이비통 회장 아들 누구?
- 세븐 "결혼 전 GD가 직접 총각파티 열어줘" ('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