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푸바오와 사랑에 빠졌다? (나혼산)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대세 셀럽인 아기 판다 푸바오를 만나 설렘을 폭발시킨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새끼 판다 푸바오를 만나기 위해 놀이공원을 방문한 김광규의 일상이 공개된다.
콧노래를 부르며 놀이공원에 도착한 김광규는 “설레죠. 님을 보러 가니까”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광규를 설레게 한 님의 정체는 귀여움으로 한반도를 들썩이게 만든 새끼 판다 푸바오. 김광규는 푸바오를 만날 생각에 “연예인 보는 느낌”이라며 설렘을 쏟는다.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의 메인 래퍼 이장준이 이날 ‘핫규’ 김광규 전담 일일 놀이공원 가이드로 동행한다. 30살 나이 차인 김광규와 이장준이 친해진 계기가 궁금한 가운데, 이장준은 만능 MZ 가이드로 김광규와 푸바오의 만남을 주선(?)할 예정이다.
김광규는 놀이동산 어린이들의 아이돌로 등극한다. 그는 어린이들과 젊은 엄마들의 사인 요청과 사진 요청, 실물 극찬이 쏟아지자 잇몸을 만개한다. 심지어 외국인 관광객들도 김광규가 출연한 드라마를 봤다며 반가워한다. 한 어린이 팬의 예상치 못한 선물 공세(?)에 “네가 날 어떻게 알아?”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김광규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광규는 놀이공원의 스타 푸바오를 만나기 전 머리부터 발끝까지 판다 기념품으로 도배하며 ‘찐’ 팬심을 폭발한다.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새끼 판다’ 푸바오와 ‘러버지(러바오+아버지)’ 러바오의 실물 영접에 매우 흥분하는 김광규의 행복이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장준은 이날 97학번 형님 김광규를 들었다 놓는 97년생 동생의 패기와 너스레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장준의 장난에 김광규는 혈압이 올라 여러 번 목덜미를 잡았다고 전해져 이들의 케미에 기대가 쏠린다.
‘핫규’ 김광규와 ‘핫한 새끼 판다’ 푸바오의 만남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