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키즈’ 8명 빛난 프리시즌 첫 경기…맨유와 텐 하흐의 이적 ‘좌절’ 현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리했지만 씁쓸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현실을 보여주기도 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13일(한국시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와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렀다.
이날도 텐 하흐 감독은 선발 라인업에서 최전방 공격수를 포함하지 못했다.
영국 매체 '미러'는 맨유의 리즈전을 평가하며 '8명의 원더키즈가 경기를 뛰며 빛났지만, 맨유의 이적 좌절 현실을 보여주기도 한다'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승리했지만 씁쓸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현실을 보여주기도 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13일(한국시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와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렀다. 맨유는 리즈를 2-0으로 꺾고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결과는 만족스럽지만, 텐 하흐 감독은 머리가 아플 만하다. 브루노 페르난데스, 카세미루 등 주전 대부분이 빠진 라인업이지만, 새 영입생들의 합류도 늦어지고 있다. 맨유의 매각 절차가 지지부진한 여파도 있다. 다행히 새 얼굴 메이슨 마운트는 합류해 발을 맞추기 시작했다. 다비드 데 헤아의 대체자로 분류된 오나나 역시 아직 이적이 확정은 아니다.
이날도 텐 하흐 감독은 선발 라인업에서 최전방 공격수를 포함하지 못했다. 19세 조 위길이 유일한 최전방 공격수일 정도로 공격진 구성이 쉽지 않다. 이미 해리 케인(토트넘) 영입은 포기했고 오시멘(나폴리)도 일찌감치 잔류를 선택했다. 신예 공격수 라스무스 회이룬(아탈란타)를 원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다.
영국 매체 ‘미러’는 맨유의 리즈전을 평가하며 ‘8명의 원더키즈가 경기를 뛰며 빛났지만, 맨유의 이적 좌절 현실을 보여주기도 한다’라고 보도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영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루 의혹 받은 장동민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났을 뿐 관련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블랙핑크 리사, 세계 부자 2위와 열애설…YG는 침묵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활동휴지기 무색…한예슬, 여전한 미모 빛나는 존재감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사야 “심 씨는 이제 내가 지켜줄 것” 깜짝 ‘러브 액츄얼리’ 고백에 심형탁 오열 (신랑수업
- 최성국, ♥24살 연하 결혼+임신 소식에 “김광규, 우울증 심했다” (라디오스타)
- 유재석, 강기영 ‘신혼집’ 규모에 깜짝..강기영 “장모님 집이자 갤러리로 운영돼”(‘유퀴즈
- 故 최진실 모친 정 씨 “최준희 남친, 나보고 남이니까 나가라고.. 경찰 폭행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