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에 레스토랑 대관해 프러포즈 펑펑 울어‥피규어 탓 결별 위기”(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이 아내 이다해와 결별 위기가 있었음을 털어놓았다.
7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5회에는 '라스 금쪽 상담소' 특집을 맞아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런 세븐은 이다해와 연애를 진짜 마침표를 찍을 뻔한 위기도 전했다.
한편 세븐은 2015년부터 8년간 열애를 이어온 배우 이다해와 지난 5월 6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세븐이 아내 이다해와 결별 위기가 있었음을 털어놓았다.
7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5회에는 '라스 금쪽 상담소' 특집을 맞아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세븐은 프러포즈를 잔소리에 밀려 하게 됐다며 "날을 잡고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결혼식 가까워지는데 언제 할 거야?'라고 은연중 물어보더라. 사실 고민이 많잖나. 남자들의 스트레스 같은 거잖나. 눈치가 또 백단이다. 몰래 준비하면 100% 눈치 챌 것 같더라"고 과거의 고민을 토로했다.
그는 결국 "연말에 친구들과 모임 있는 날이 있길래 레스토랑 하는 제 친구에게 전화해 통채로 빌렸다"며 "사람들 다 모인 자리에 슥 갔다. 일부러 티 안 내려고 트레이닝복을 입고 갔다. 전혀 눈치 못 채게 준비해놓은 다음 2층으로 슥 올라가 슈트로 갈아입고 노래를 부르며 내려왔다. 전날 가서 미리 리허설 하고 눈치 못 챘다. 노래는 노을의 '청혼'을 했다. 정말 펑펑 울었다"고 자랑했다.
이런 세븐은 이다해와 연애를 진짜 마침표를 찍을 뻔한 위기도 전했다. 그는 "제 유일한 취미가 피규어 수집이다. 다른 건 아무것도 안 한다. 한 10년 모아왔다. 모으다 보니 많아지기 시작했다. 그러니까 '너무 많다. 그만 사라'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랬는데 제가 정말 갖고 싶었던 아이가 있는 거다. '한국에서 이걸 가지면 짱이다' 싶어서 몰래 샀는데 걸렸다. '이렇게 서로의 약속을 어길 거면 오래 만날 수 없다'고 얘기하더라. 그걸로 시작해 큰싸움이 됐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최근 아시겠지만 그 피규어 가격이 두세 배 됐다. 완전 제태크가 돼서 지금은 또 좋아한다"면서 이다해가 "내가 수집하는 것들이 눈이 좋았다. 좋은 것만 샀다. 그만큼 가치 있다는 걸 알고 인정해주더라"고 밝혔다.
한편 세븐은 2015년부터 8년간 열애를 이어온 배우 이다해와 지난 5월 6일 결혼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그룹 2세와 데이트? 열애설 일파만파
- 신성우 “어린애 ♥아내, 10년 후 만나니 어른…유학 막고 결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CCTV 공개에 여론은 싸늘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