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가수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 (러브FM)
배우 문희경이 신곡 ‘누려봐’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문희경은 12일 방송된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에 출연, 최근 발매한 신곡 ‘누려봐’ 소개부터 데뷔까지의 이야기들을 쏟아냈다.
방송에서 문희경은 신곡 ‘누려봐’를 통해 컴백했음을 알리며 “세상은 오래사고 볼 일이다. 노래하는 기회가 주어졌다”라고 솔직한 이야기로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또 1987년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임을 밝힌 문희경은 “가수가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라며 가요제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드라마에서 뮤지컬, 그리고 가수까지 문희경의 긴 활동기가 읊어지면서 청취자들은 “도전하는 에너지, 존경합니다”, “오늘 천사가 나오신 줄” 등의 팬심 어린 반응을 쏟아내기도 했다. 청취자들의 진심 어린 응원에 문희경은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함께 작업한 신곡 ‘누려봐’를 다시 한 번 소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문희경은 “‘누려봐’는 레트로풍의 댄스곡이고, 가사에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내가 행복을 찾아가야겠다는 에너지가 담긴 노래다”라고 어필, 노래가 나오자 포인트 안무까지 직접 추며 홍보에 열을 올렸다. 또한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라이브로 준비해 마지막까지 깊은 여운을 안기기도 했다.
‘이숙영의 러브FM’을 찾은 문희경은 앞서 신곡 ‘누려봐’를 발매, 한 번뿐인 인생을 제대로 즐기고 누리겠다는 메시지의 곡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 바 있다. ‘히트곡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인생곡 ‘누려봐’의 대박 행진이 예고되고 있다.
문희경은 신곡 ‘누려봐’로 여러 방송과 무대를 통해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