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와 산책→데이트 선택에 “다른女 고르면 사이코패스”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가 옥순을 선택했다.
12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5기 광수와 옥순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5기 광수와 옥순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데이트 선택에서 영수는 순자, 영철은 정숙, 영식은 현숙, 영철은 영숙, 광수는 옥순을 선택했다. 옥순은 인터뷰에서 “그냥 광수님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오늘 아침에 저 귤밭에서 좋다고 했는데 갑자기 다른 여자 고르면 사이코패스 아니냐”며 너스레 떨었다.
앞서 광수와 옥순은 감귤밭으로 산책을 나가 서로를 알아갔다. 광수는 인터뷰에서 “전 옥순님이랑 같이 있는 게 좋다. 그냥 옥순님이 좋다. 좋은 데엔 사실 이유가 없는 것 같다”고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5기 영식, 현숙에 ‘늦은 표현’ 후회... “왜 여유를 부렸을까”
- ‘나는 솔로’ 15기 영철, 영숙에 적극 표현 “준비되어 있어... 몸만 오면 돼”
- [종합] ‘유퀴즈’ 유재석, 강기영 결혼식 사회 중 깜짝... “장모님=갤러리 관장”
- ‘재산 300억설’ 산다라박 “해외서 비싼 광고 多..재테크·저금 NO” 시원한 돈자랑
- ‘유퀴즈’ 유재석 “딸 나은이, ‘만 나이’로 어려지자 울어... 언니 되고 싶다고”
- ‘골때녀’ 정대세 조각 복근...“현역 때보다 몸 더 좋아”
- ‘씨름 천재’ 김웬디 “韓 국적 없어 전국대회 못 나간 적도” (‘유퀴즈’)
- ‘유퀴즈’ 조세호, 워터밤 행사서 뽐낸 ‘조르노 마스’로 변신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작가 밀란 쿤데라 별세
- 하정우→이병헌...또 그 주자, 그 조합 여름극장가[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