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영식, 현숙에 ‘늦은 표현’ 후회... “왜 여유를 부렸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식이 근자감에 후회했다.
12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5기 영식이 현숙과 데이트 후 자신의 생각을 후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5기 영식이 현숙과 데이트 후 자신의 생각을 후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영식은 현숙과 대화하며 시간을 보냈다. 영식은 질문공세를 펼치며 “내가 관심 있어 하는 분이니까”라고 어필했다. 하지만 현숙은 다소 재미없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인터뷰에서 “근데 처음에는 잘 몰랐다. (저한테) 호감이 있는지. 근데 방금 얘기하더라. 만약에 두 번째 날에 그걸 들었으면 좀 더 뭔가 대화해 보려고 하고 그랬을 것 같은데 현재로서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공용 거실에 간 영식은 “내가 왜 이렇게 근자감이었지”라며 “막 어제 인터뷰할 때도 ‘근데 될 것 같다’고 했다”고 고백했다. 그 말을 들은 영자는 “현숙님이랑 커플이 될 것 같다고 했다고? 진짜 근자감 심각하다”며 “기도로 다 되는 줄 알았어요?”라고 조언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 말을 들은 영식은 “이런저런 대화를 다 해보는데 ‘이분은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깨달았다”고 너스레 떨었다. 또 인터뷰에서 그는 “왜 그런 여유를 부렸을까. 오늘 어떻게든 열심히 해서 내일은 뭔가 마음을 바꿀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5기 영철, 영숙에 적극 표현 “준비되어 있어... 몸만 오면 돼”
- [종합] ‘유퀴즈’ 유재석, 강기영 결혼식 사회 중 깜짝... “장모님=갤러리 관장”
- ‘재산 300억설’ 산다라박 “해외서 비싼 광고 多..재테크·저금 NO” 시원한 돈자랑
- ‘유퀴즈’ 유재석 “딸 나은이, ‘만 나이’로 어려지자 울어... 언니 되고 싶다고”
- ‘골때녀’ 정대세 조각 복근...“현역 때보다 몸 더 좋아”
- ‘씨름 천재’ 김웬디 “韓 국적 없어 전국대회 못 나간 적도” (‘유퀴즈’)
- ‘유퀴즈’ 조세호, 워터밤 행사서 뽐낸 ‘조르노 마스’로 변신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작가 밀란 쿤데라 별세
- 하정우→이병헌...또 그 주자, 그 조합 여름극장가[MK무비]
- ‘킹더랜드’ 아랍 문화 왜곡 논란 드디어 제대로 사과 “해당 장면 수정”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