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두 줄 보여주길래 코로나19 양성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성국이 임신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했다.
이날 최성국은 인생 최고의 경사를 맞았다고 하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성국이 임신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했다.
이날 최성국은 인생 최고의 경사를 맞았다고 하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24개월 연하 아내와 결혼 9개월 차인 그는 “결혼한 것도 신기한데 아빠가 될 준비 중이다. 9월 출산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올 1월 중순에 녹화가 있어서 준비하고 나오는데 ‘오빠’ 하면서 키트를 보여주더라. 두 줄이어서 헉했다. 녹화 가야 하는데 코로나 양성인 줄 알고 저리 가라고 했다. 그랬더니 그 키트가 아니라 다른 키트라고 하더라”고 하며 “만감이 교차해 ‘으헉!‘이라고 했다”고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최성국은 태어날 아이가 아들이길 바랐다고. 그는 “제 딸한테 다른 남자들이 와서 말 거는 게 싫다”며 예비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거는 게 벌써부터 싫어 ㅋㅋㅋ”, “두줄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