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강나연, OTT ‘피라미드 게임’ 출연 앞두고 미모 기동

손봉석 기자 2023. 7. 12.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세븐



신예 강나언이 신작 출연을 앞두고 청순하면서도 산뜻한 비주얼로 미모를 봄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12일 소속사 엔터세븐은 SNS 채널을 통해 강나언의 일상 사진을 공개, 배우 아우라가 돋보이는 미모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사진 속 강나언은 청순미를 상징하는 긴 생머리와 단아한 드레스를 매치, 우아한 여신과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 미소를 머금은 부드러운 표정의 강나언은 전작 ‘구미호뎐1938’과는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사르르 녹였다.

강나언은 여러 장의 일상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활발한 소통으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연기파 신예’ 로 불리던 강나언이 미모를 기동하고 나서자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강나언이 곧 돌아올 차기작 ‘피라미드 게임’에도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미모가 빛나는 일상 컷으로 팬들과 소통 중인 강나언은 ‘구미호뎐1938’ 종영 후 현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캐스팅돼 차기작으로 돌아올 것을 알린 바 있다.

강나언이 ‘피라미드 게임’에서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 역을 맡은 만큼, 차기작에서의 매력과 연기력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강나언이 캐스팅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내년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