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세계적으로 놀림받은 유명인, 나와 트럼프뿐” (라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7. 12. 22: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스윙스가 세계적으로 놀림을 받은 일화를 공개한다.

오늘(12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에 4번째 출연한 스윙스는 "내 계급이 올라가는 느낌이다"라며 '라스' 출연에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낸다.

또 스윙스는 "전 세계에서 이렇게까지 놀림받는 유명인은 나와 트럼프뿐이다"라며 놀림당한 일화를 셀프 고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래퍼 스윙스가 세계적으로 놀림을 받은 일화를 공개한다.

오늘(12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에 4번째 출연한 스윙스는 “내 계급이 올라가는 느낌이다”라며 ‘라스’ 출연에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낸다. 이어 그는 3년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5개의 힙합 레이블을 대표하는 의장인 스윙스는 정작 자신은 싸이의 소속사에 소속된 아티스트라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는 싸이의 소속사에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 스윙스는 “전 세계에서 이렇게까지 놀림받는 유명인은 나와 트럼프뿐이다”라며 놀림당한 일화를 셀프 고백한다. 여기에 자신을 ‘힙합 보살’로 등극시켜 준 화제의 사건을 공개한다.

스윙스는 힙합 레이블 이외 헬스장, 미국덮밥 사업에 성공을 거두며 ‘사업계 미다스의 손’ 면모를 뽐낸다. 그러면서 그는 과거 피자가게를 두 번 열었다가 망한 에피소드를 ‘라스’ 출연진에게 들려준다.

이어 스윙스는 벌레가 나오는 반지하에서 살았던 짠내 시절을 소환한다. 그는 현재 성공을 거두는 데 큰 도움이 됐던 자기 암시글을 대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윙스는 “벤치프레스를 135kg 든다”라며 근육부심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근육보다 더 자랑하고 싶은 게 있다고 이야기해 무엇일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라디오스타'는 오늘(1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