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 “딸 나은이, ‘만 나이’로 어려지자 울어... 언니 되고 싶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딸 나은이를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위대한 발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의사 정희원 교수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유재석은 "저는 두 살 깎였다. 선생님이 노화를 연구하시는데 나이에 되게 예민하다"며 너스레 떨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위대한 발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의사 정희원 교수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희원 교수는 몸에서 가장 빨리 노화하는 곳으로 “피부 주름뿐 아니라 수정체가 딱딱해져 눈 조절 능력이 저하된다. 30대 후반부터”라며 “인지 기능도 조금씩 변화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인지기능을 측정해보면 20대 중반부터 조금씩 떨어지고 사람의 신체 기능 중에서 순발력. 100m 달리기 기록도 20대부터 떨어지기 시작한다”고 전했다.
정희원 교수는 “제가 6월달에 한 살 젊어졌다”며 만나이를 언급했다. 이에 유재석은 “저는 두 살 깎였다. 선생님이 노화를 연구하시는데 나이에 되게 예민하다”며 너스레 떨었다.
그러면서 “나는 깜짝 놀랐다. 나은이는 나이 준 거 싫어하더라. 울던데?”라며 “나은아 두 살씩 깎였어 하니까 ‘아악 안 돼 나는 언니가 돼야 되는데 친구들은 나이먹는데 나는 두 살 어려지냐’고 하더라. 어린이들은 빨리 어른이 되고 싶나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골때녀’ 정대세 조각 복근...“현역 때보다 몸 더 좋아”
- ‘씨름 천재’ 김웬디 “韓 국적 없어 전국대회 못 나간 적도” (‘유퀴즈’)
- ‘유퀴즈’ 조세호, 워터밤 행사서 뽐낸 ‘조르노 마스’로 변신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작가 밀란 쿤데라 별세
- 하정우→이병헌...또 그 주자, 그 조합 여름극장가[MK무비]
- ‘킹더랜드’ 아랍 문화 왜곡 논란 드디어 제대로 사과 “해당 장면 수정” [공식입장]
- 안나경, 7년 만 ‘뉴스룸’ 떠난다
- ‘오징어게임2’→‘폭싹 속았수다’ 너 뭐 돼?…촬영장 민폐 작작하길 [MK픽]
- 산다라박 컴백, 오늘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 발매[공식]
- ‘커리어 하이 예고’ 엔시티 드림, 팝업 스토어로 팬들 오감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