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전, 어르신 건강기원 사진촬영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2일 울산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인생 행복사진 촬영봉사'를 시행했다.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 본부장은 "행복사진 촬영이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새울본부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발굴해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울본부 홍보부도 지난달 말 자매마을인 울주군 삼남읍 강당마을에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2일 울산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인생 행복사진 촬영봉사’를 시행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로 마련된 행복사진 촬영은 전문 사진작가가 어르신의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액자에 담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 본부장은 “행복사진 촬영이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새울본부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발굴해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울본부 홍보부도 지난달 말 자매마을인 울주군 삼남읍 강당마을에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쳤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저속하길래"…中 틱톡, '저속·선정적' 이유로 계정 22개 삭제
- 침묵 깬 소트니코바, 도핑 의혹 반박 “김연아에 금메달 뺏기지 않을 것”
- "파리서 데이트 목격"…블랙핑크 리사, 세계 2위 부호 아들과 열애설
- “이부진과 투샷” 명품재벌家 며느리, 한국 와 올린 사진 봤더니
-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 향년 30세…동료들 충격
- ‘조재현 딸 ’ 조혜정, 유지태 연출 단편영화 ‘톡투허’ 주연…“남녀의 우연한 사랑 그려 ”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CCTV 공개…“소름끼치고 무서워”
- 배우 박준금 “명품이 자산? 소모품일뿐”
- ‘PSG 첫 훈련’ 이강인, 네이마르와 투샷…음바페는 안 보이네
- SM 떠난 이수만, 본격 등판…中·몽골에서 광폭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