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며느리, 이부진 사장-블랙핑크 로제와 만찬…"이건 시작일 뿐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이비통 아르노 회장가의 며느리 제럴딘 기요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배우 이정재, 블랙핑크 로제 등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패션그룸 LVMH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둘째 며느리 제럴딘 기요는 1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이들과 함께 한국에서 만찬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기요는 이부진 회장과 다정히 포즈를 취했으며, 만찬을 함께하는 이정재와 로제의 밝은 표정도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루이비통 아르노 회장가의 며느리 제럴딘 기요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배우 이정재, 블랙핑크 로제 등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패션그룸 LVMH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둘째 며느리 제럴딘 기요는 1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이들과 함께 한국에서 만찬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더불어 기요는 "드디어 한국으로 가는 길이 엄청난 기쁨으로 가득차네요. 이 나라가 늘 존경하는 트렌드세팅의 허브였기에. 불과 2년 만에 한국은 3대 시장 중 하나가 되었고, 서울의 첫번째 매장을 위한 길을 열고 있습니다"라며 "서울, 두 팔 벌려 안아줘서 고마워. 이건 시작일 뿐이야!"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 속 기요는 이부진 회장과 다정히 포즈를 취했으며, 만찬을 함께하는 이정재와 로제의 밝은 표정도 눈길을 끈다.
기요는 최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자신이 만든 패션브랜드 데스트리(DESTEREE)가 입점한 것을 기념, 한국을 방문했다
한편 기요는 지난 2021년10월 루이비통 아르노 회장의 둘째 아들 알레상드르 아르노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MC그리 "내가 21개월 여동생이었으면 아빠 김구라 때렸다" (강심장)[SC리뷰]
- 박준금, "'아침 일찍 강남에 스포츠카→유명 카페 온다' 소문?…모두 다 사실" ('돌싱포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