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인연’ 전혜연, 김유석 향한 복수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늘의 인연' 전혜연이 김유석에 복수를 예고했다.
1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는 윤솔(전혜연 분)이 샤인 코스메틱으로 복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솔은 강치환(김유석 분)을 찾아가 이순영(심이영 분), 나정임(조은숙 분)과 함께 있는 사진을 건네며 "우리 엄마랑 무슨 사이였어요?"라고 추궁했다.
한편 윤솔은 강치환의 온갖 방해에도 '샤인 코스메틱' 외부 영입인사로 최종 발탁된 가운데 황태용(박동빈 분)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늘의 인연’ 전혜연이 김유석에 복수를 예고했다.
1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는 윤솔(전혜연 분)이 샤인 코스메틱으로 복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솔은 강치환(김유석 분)을 찾아가 이순영(심이영 분), 나정임(조은숙 분)과 함께 있는 사진을 건네며 “우리 엄마랑 무슨 사이였어요?”라고 추궁했다.
윤솔은 “넌 나한테 와서 협박하더니 타깃이 이제 우리 아빠냐, 너 왜 그러고 사냐. 죄짓고 나왔으면 쥐 죽은 듯이 사는 게 상식 아니냐”고 따지는 강세나(정우연 분) 말을 되받아쳤다.
그러자 강세나는 “장난 하냐. 너 때문에 피해 입은 사람이 몇인데 그렇게 안하무인이냐”며 소리쳤고 윤솔은 “내 천추의 한이 뭔지 알아? 그때 샤인 특별 생방송에서 널 매장해 버리지 못한 거”라고 말했다.
한편 윤솔은 강치환의 온갖 방해에도 ‘샤인 코스메틱’ 외부 영입인사로 최종 발탁된 가운데 황태용(박동빈 분)이 모습을 드러냈다.
윤솔과 만난 황태용은 자신의 친부모에 대해 알고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란의 피프티피프티, 수십억 정산 받는다? 어트랙트 “사실무근”(공식) - MK스포츠
- ‘코빅’ 개그우먼 이지수, 오늘(11일) 사망…향년 30세 - MK스포츠
- 홍영기, 섹시한 베이글 몸매…복근도 있네?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파격 의상 속 빛나는 미모[똑똑SNS] - MK스포츠
- 김민재 전 에이전트, ‘철기둥’ 잃은 나폴리에 이한범 추천 “4년 전 김민재와 같은 레벨” - MK
- 문동주 ‘어마어마한 송구’ [MK포토] - MK스포츠
- 노시환-문동주 ‘바로 이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문동주 ‘잘했지?’ [MK포토] - MK스포츠
- 신민재 ‘아웃이란 말입니까?’ [MK포토] - MK스포츠
-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오다니…돌아온 강백호, 삼중살에 울다 [MK고척]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