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실전 블록체인 프로그램 '프로토콜 캠프' 5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대표 김서준)는 프로토콜 캠프 5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프로토콜 캠프는 프로덕트 개발 경험뿐만 아니라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업계 창업자 및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또한 다수 제공한다"며, "프로토콜 캠프 5기에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있는 빌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대표 김서준)는 프로토콜 캠프 5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토콜 캠프는 블록체인 산업 내에서의 취업 및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실전 블록체인 프로덕트 개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뛰어난 인재들이 블록체인 산업으로 유입되는 것을 목표로 출범했다.
이번 5기의 모집기간은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다. 개발자 뿐만 아니라 역량 있는 디자이너 및 기획자도 지원 가능하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11일부터 12월 1일까지 약 12주간이다. 프로젝트 테마는 △결제서비스(Payment) △자산 관리(Asset Management) △지갑 솔루션(Wallet Solutions)을 아우르는 웹3 인프라다. 개발 영역에 제한은 없으나 위 키워드와 연관된 프로덕트를 개발한 팀에게는 추후 심사를 거쳐 특전이 제공된다.
해시드는 2022년 2월 프로토콜 캠프를 출범해 지난 6월 네 번째 기수까지 총 39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 중 3개 팀은 실제 창업을 통해 프로덕트 빌딩을 지속하고 있으며 14명의 다른 수료자들은 해시드 포트폴리오사 및 자회사를 포함한 웹3 기업에 인턴 및 정규직으로 채용됐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프로토콜 캠프는 프로덕트 개발 경험뿐만 아니라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업계 창업자 및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또한 다수 제공한다“며, “프로토콜 캠프 5기에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있는 빌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밀란 쿤데라 별세…향년 94세(종합)
- “30만원 빌려준 거 2000만원으로 갚아” 장기적출 협박까지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루이비통家 며느리 만났다
- "외인사 흔적 없어"…故 이지수 유족, 부검 의뢰
- “학생 때는 멸치였는데…” 女 폭행 보디빌더, 동창생들의 폭로
- 프로야구 2차 드래프트, 다시 부활한다...최대 5명 지명 가능
- 손만 대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똑똑, 계세요' 귀 대고 확인…12분 동안 머물렀다
- ‘부모님이 누구기에’ 6호선 토사물 묵묵히 닦던 청년…300만 명이 봤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고소…경찰 “양쪽 진술 들어본 뒤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