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재산 300억설 인정? "해외서 광고 많이 찍어, 꾸준히 잘 벌었다" ('본인등판')

이게은 2023. 7. 12.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재산 300억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산다라박은 "산다라박 재산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여자 가수 재산 많은 순위 5위까지 봤는데 어떻게 돈이 이렇게 많은 거야. 재테크를 잘한 건가"라는 누리꾼의 글을 본 후 "해체 후 이런 얘기가 많았다. 어디에서 돈을 벌어 쇼핑을 하냐고 하더라. 화날 뻔했다. 국내에서는 많이 없었지만 해외에서는 광고를 많이 찍었다. 광고료가 꽤 컸다. 꾸준히 잘 벌고 있었는데 무시해서 욱했다. 재테크는 못했고 저금도 안 한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재산 300억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2일 '원더케이' 채널에는 '내돈내산 레전드 산다라박이 리치 언니인 이유는 재테크? 본인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산다라박은 먼저 자신의 프로필 속 키 160cm을 보며 "저는 무서워서 키는 안 재본다. 제 눈으로 확인하는게 두려워서 키는 160cm으로 하겠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몸무게 39~41kg에 대해서는 "40kg를 안 넘은지 오래되긴 했다. 맞긴 맞다"라며 소식좌 면모를 보였다.

누리꾼의 궁금증을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산다라박은 "산다라박 재산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여자 가수 재산 많은 순위 5위까지 봤는데 어떻게 돈이 이렇게 많은 거야. 재테크를 잘한 건가"라는 누리꾼의 글을 본 후 "해체 후 이런 얘기가 많았다. 어디에서 돈을 벌어 쇼핑을 하냐고 하더라. 화날 뻔했다. 국내에서는 많이 없었지만 해외에서는 광고를 많이 찍었다. 광고료가 꽤 컸다. 꾸준히 잘 벌고 있었는데 무시해서 욱했다. 재테크는 못했고 저금도 안 한다"라고 밝혔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쇼핑한 후 길고 긴 영수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것에 대해서는 "되게 짧은 영수증이었다"라면서 "저 A 매장에 가서 200만 원쓰는 사람"이라며 어깨를 으쓱했다. 앞서 산다라박은 재산 300억설이 돌아 수차례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