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2’ 조재윤, 첫 집에 대한 영화 같은 스토리 공개···주상욱, 구르마 앞에서 속수무책
손봉석 기자 2023. 7. 12. 19:54
‘세컨 하우스2’ 주상욱과 조재윤이 단짠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오는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7회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의 웃음과 감동이 오가는 일상이 그려진다.
방송에서는 주조형제의 세컨하우스 내부가 전격 공개된다. 주조형제는 들어서자마자 감탄하며 눈이 휘둥그레지는데. 특히 조재윤은 복이 들어오길 기원하며 특별한 의식(?)을 치른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한 주상욱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웃음짓게 만든다.
잠깐 휴식을 가진 두 사람은 첫 집에 대한 추억을 떠올린다. 주상욱은 반지하에 살았던 과거를 회상하고, 첫 집에 대한 일화를 이야기하며 조재윤의 깊은 공감을 산다. 조재윤도 집과 관련 부모님과 있었던 가슴 뭉클한 이야기로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감동의 순간도 잠시, 주상욱의 허당기가 폭소를 유발한다. 주상욱은 벽돌과 자재들이 쌓여 있는 구르마와 한바탕 씨름하는데. 주상욱은 혼신의 힘을 다해도 꼼짝도 하지 않는 구르마에 쩔쩔매는 등 어쩔 줄 몰라한다.
이처럼 7회 방송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의 울고 웃기는 순간들이 펼쳐지며 더욱 진해진 케미스트리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주상욱과 조재윤의 찐 케미가 묻어나는 ‘세컨 하우스2’는 13일 밤 9시 45분에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