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뚜껑 앞 무너진 김민경, “사회적 지위가 있는데…”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 신기루가 비장의 먹레시피로 극찬을 받는다.
12일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5회에서는 캠핑장에서 수영장 청소 일을 맡게 된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가 열일 후 '짚불 안심구이'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기루의 소스 꿀팁에 이어 김민경은 고기 치즈 퐁뒤라는 신개념 '먹레시피'를 알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5회에서는 캠핑장에서 수영장 청소 일을 맡게 된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가 열일 후 ‘짚불 안심구이’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캠핑장 사장님에게 ‘숯가마 조식’을 대접받아 작업 전부터 배를 채운 4인방은 캠핑장 내 수영장으로 이동한다. 예상보다 큰 수영장 규모에 놀란 것도 잠시, 이들은 슬라이딩 풀 청소를 시작하는데, 자신들의 무게를 이용해 슬라이드 풀의 바람을 빼내는 재치를 발휘한다. 급기야 신기루는 풀 위에 드러눕기까지 하고, 홍윤화 역시 “이불 빨래하는 느낌~”이라며 신나게 온몸을 내던진다. 4인방의 빠른 작업 속도에 사장님은 “벌써 다 빼셨어요? 역시 면적이 넓으셔서…”라며 ‘맞춤형 인재’라는 극찬을 쏟아낸다.
잠시 후, 4인방은 역할 분담을 해 수영장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바닥의 때까지 싹 쓸어 담는다. 사장님은 고생한 이들을 위해, 초대형 토마호크와 소고기 안심구이를 내온다. 특히 숯 향과 짚 향을 품은 ‘짚불 안심구이’를 보자, 모두는 황홀경에 빠진다. 본격 먹방에 돌입하자 신기루는 “모두 가볍게 고기 한 근씩은 드시잖아요?”라고 분위기를 띄우더니, 직접 가져온 ‘마법 소스 상자’에서 갈릭 소스와 핫소스를 꺼낸다. 이어 자신만의 소스 조합 비율을 공개해 “역시 배운 사람!”이라는 극찬을 받는다. 그런데 김민경은 소스 뚜껑에 묻어 있는 소스를 탐내고, 홍윤화는 “언니도 사회적 지위가 있는데…”라며 이를 말린다. 하지만 풍자는 “수백억대 부자도 요구르트 뚜껑 핥는대~”라고 먹력의 합리화를 가동해 폭소를 안긴다.
신기루의 소스 꿀팁에 이어 김민경은 고기 치즈 퐁뒤라는 신개념 ‘먹레시피’를 알려준다. 김민경표 퐁뒤를 맛본 신기루는 “모닝빵이랑 곁들여 먹어도 맛있겠다”라며 환호한다.
'위장취업' 5회는 12일(오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근육 美쳤다…여자 마동석이네 [DA★]
- 임영웅, 소유와 열애? “비밀이었는데…” 너스레 해명 (ft.조영수)
- 차승원 3년만에 예능 컴백, “나 지금 너무 신나” (형따라 마야로)
- 심형탁, ♥사야 새치를 입으로…어미새 사랑꾼 난리 (신랑수업)
- 유지태 단편영화 촬영 마쳐…‘조재현 딸’ 조혜정 주인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