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의 날…이민수 대표 철탑산업훈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정보원은 1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제12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을 열고 이민수 한국통신인터넷기술 대표(사진)에게 철탑산업훈장을 수여했다.
이 대표는 올림픽 등 대형 국제 행사 관련 사이버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국가 정보보호 수준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평가받았다.
이날 행사엔 한덕수 국무총리와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백종욱 국정원 3차장 등을 비롯해 국내외 정보보호 산학연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정보원은 1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제12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을 열고 이민수 한국통신인터넷기술 대표(사진)에게 철탑산업훈장을 수여했다. 이 대표는 올림픽 등 대형 국제 행사 관련 사이버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국가 정보보호 수준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평가받았다. 이동휘 동신대 교수와 박노형 고려대 교수는 근정포장을 받았다. 김병준 국가보안기술연구소 실장과 박용규 한국인터넷진흥원 단장은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이날 행사엔 한덕수 국무총리와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백종욱 국정원 3차장 등을 비롯해 국내외 정보보호 산학연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해성 기자 ih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웬만한 성인 얼굴보다 크네"…'얼죽아' 위한 스타벅스의 결단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강달러에…한국, GDP 세계 13위로 추락
- "서울에서 또 터졌다"…청량리 아파트 2만명 '대박'
- '2억→7억' 세 배나 뛰었다…용인 땅 경매에 몰려든 까닭
- "상장하자마자 400% 가능"…전례없는 '공모주' 대전 열렸다
-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 향년 30세
- 블랙핑크 리사의 남자? LVMH 제국 후계자, 28세 CEO '눈길'
- "암표값 4700만원"…테일러 스위프트가 물가 상승 부추겼다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 공개…"무서워 남친 불러"
- 오징어가 사라졌다…동해안 횟집들 줄줄이 '비상' 걸린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