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신인 보이그룹, 데뷔 막바지 준비중..곧 일정 공개” [공식]

지민경 2023. 7. 12.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OSEN에 "신인 남자 그룹의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준비중"이라며 "곧 구체적인 데뷔 일정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SM의 새로운 신인 보이 그룹이 오는 9월 데뷔 목표로 준비중이며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라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수원,박준형 기자] 20일 오후 수원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 콘서트가 진행됐다.이번 공연은 2017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에스엠타운 라이브’(SMTOWN LIVE) 공연 이후 약 5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콘서트로,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 효연, 샤이니 키, 민호, 엑소 수호, 시우민, 첸, 디오, 카이, 레드벨벳, NCT, 에스파, 갓 더 비트(GOT the beat), 레이든, 긴조, 임레이 등 글로벌 K-팝 스타인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특히 데뷔 15주년을 맞아 5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녀시대의 무대는 물론, 다음달 7일 17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강타의 신곡 무대, 역대급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갓 더 비트’의 무대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다.NCT 성찬과 쇼타로, SM 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22.08.20/ soul1014@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OSEN에 "신인 남자 그룹의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준비중”이라며 “곧 구체적인 데뷔 일정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SM의 새로운 신인 보이 그룹이 오는 9월 데뷔 목표로 준비중이며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라고 보도했다.

SM이 2019년 웨이션브이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은 NCT로 활동했던 성찬과 쇼타로, SM루키즈 출신 은석, 승환을 비롯해 한국, 미국 국적의 멤버로 이루어졌다.

이들은 지난해 열린 ‘SMTOWN LIVE’에서 'Outro: Dream Routine'(아웃트로: 드림 루틴) 무대를 꾸미며 눈도장을 찍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