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PSG 첫 훈련 소화 …네이마르와 나란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최강 파리 생제르맹(PSG)이 새로 영입한 이강인(22)의 첫 훈련 모습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PSG는 12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1군 선수단이 루이스 엔리케 신임 감독의 지휘 아래 첫 훈련을 진행했다며 글과 영상으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PSG는 제목을 '루이스 엔리케와 이강인의 첫 훈련 세션'이라고 뽑았다.
이강인은 팀 훈련센터 PSG 캠퍼스에서 엔리케 감독의 지휘아래 드리블과 패스 훈련 등을 하며 팀에 녹아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SG는 12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1군 선수단이 루이스 엔리케 신임 감독의 지휘 아래 첫 훈련을 진행했다며 글과 영상으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PSG는 제목을 ‘루이스 엔리케와 이강인의 첫 훈련 세션’이라고 뽑았다. 동영상도 이강인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선수들은 전날 체력 테스트에 이어 프리시즌 이틀째인 이날 엔리케 감독이 이끄는 첫 번째 그룹 훈련 세션을 진행했다.
이강인은 “PSG에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쁘다. 이곳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성장하며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기대된다”고 첫 훈련 소감을 밝혔다.
이강인이 네이마르, 바이에른 뮌헨에서 최근 이적한 프랑스 국가대표 뤼카 에르난데스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실체 드러나…“남 의식한 보여주기식 매너” (뭉뜬 리턴즈) [TV종합]
- 임영웅, 소유와 열애? “비밀이었는데…” 너스레 해명 (ft.조영수)
- ‘오징어게임2’ 측 “인천공항 스태프 갑질? 시민 불편 죄송” [종합]
- 강재준 고소장 받을 위기 “법적 절차 밟으실 거냐” (몸신2)
- 이동건 “딸 로아, 연기에 대한 열정 준 존재…오래 연기하고 싶다” (종합)[DA:인터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