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컴백, 오늘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 발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컴백한다.
12일 산다라박의 디지털 미니앨범 '산다라 파크(SANDARA PARK)'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산다라 파크'는 그룹 투애니원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산다라박의 이름을 재치있게 활용하여 팬들을 '산다라 파크'라는 놀이공원으로 초대하는 콘셉트로, 오랜 시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산다라박의 디지털 미니앨범 ‘산다라 파크(SANDARA PARK)’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산다라 파크’는 그룹 투애니원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산다라박의 이름을 재치있게 활용하여 팬들을 ‘산다라 파크’라는 놀이공원으로 초대하는 콘셉트로, 오랜 시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페스티벌(FEST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타이틀곡 ‘페스티벌’은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동명 히트곡 ‘페스티벌(인생은 아름다워)’를 샘플링한 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프로듀싱 라인업도 돋보인다. 3번 트랙 ‘다라다라(DARA DARA)’에는 그레이가, 4번 트랙 ‘티맵(T MAP)’에는 헤이즈, 5번 트랙 ‘해피 엔딩(HAPPY ENDING)’에는 선우정아가 각각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산다라박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된 타이틀곡 ‘페스티벌’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지친 사람들을 위한 비타민 같은 노래다. 산다라박이 가지고 있는 긍정 에너지와 행복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득 담아냈다. 또한 전국적으로 히트를 불러일으켰던 익숙한 멜로디와 친근한 ’337박수‘가 어우러지며 짙은 중독성을 지녔다.
산다라박은 앨범 콘셉트인 놀이공원의 ’대관람차‘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는 등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본업 복귀를 알린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2’→‘폭싹 속았수다’ 너 뭐 돼?…촬영장 민폐 작작하길 [MK픽]
- 산다라박 컴백, 오늘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 발매[공식]
- ‘커리어 하이 예고’ 엔시티 드림, 팝업 스토어로 팬들 오감만족
- 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美 일간톱송 차트 자체최고 순위
- 올 여름, 코요태 ‘바람’이 분다
- SM “신인 보이그룹 데뷔 막바지 준비 중”
- 이달소 넘어 7년 만에 ‘버전 업’…날아오르는 오드아이써클 [종합]
- ‘퀸덤퍼즐’ 위키미키 엘리, 경쟁팀도 극찬한 무대
- 권은비 “‘나이 많다, 살빼라, 싸가지없다’ 댓글 상처”
- 오드아이써클 “분쟁 후 첫 컴백 걱정…이달의 소녀 멤버들 응원”